KVRF 2016 VR 컨퍼런스
KVRF 2016
KVRF 2016
□ 행사 개요
o 목적 : 디지털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문화 확산 및 공정거래 환경 조성
o 일시 및 장소 : 10월 5일(수) /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4층 대회의실
o 주최 : 미래창조과학부
o 주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
o 참석대상 : 디지털콘텐츠 업계, 학계 등 관계자 100여명
구 분 | 프 로 그 램 | 발표 |
13:30~14:00 | 참가자 등록 | |
Session1 / 디지털콘텐츠 공정거래 핵심 이슈 | ||
14:00~14:20(20‘)
14:20~14:40(20‘) 14:40~15:20(40‘) |
ㆁ 디지털콘텐츠 유통실태 현황 및 문제점
ㆁ 사례로 보는 2016 불공정거래 핫이슈 ㆁ 성공적 계약을 위한 DC 표준계약서 활용법 |
|
15:20~15:40(20‘) | Coffee Break | |
Session2 / 디지털콘텐츠 차세대 서비스 동향 | ||
15:40~16:00(20‘)
16:00~16:20(20‘) |
ㆁ VR 산업동향 및 전망
ㆁ OTT 산업동향 및 전망 |
|
16:20~16:30(10‘) | Coffee Break | |
16:30~17:50(80‘) | 패널 토의 | |
<�주제발표 : 차세대 서비스(VR, OTT)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 이슈>
패널 : 정부, 학계, 법조계, 산업계 전문가 등 |
||
17:50~18:00(10‘) | 경품추첨 및 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