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세미나
♦KVRF 운영사무국에서 안내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VR기술세미나 사전등록자 많은 관계로 더 이상 사전등록을 받지 않겠습니다.
기술세미나가 열릴 중회의실은 (80명 ) 인원제한이 있어,
사전등록을 하셨어도 늦게 참석하시는분은 세미나실에
착석은 못하시고, 세미나 강의는 들으실수 있으십니다.
□ 개 요
(일시)
2016. 10. 7(금), 12:30~17:30
(장소)
누리꿈스퀘어 3F 중회의실1
(참석)
국내외 VR 개발자, VR 선도 과제 참여 기업 등 80여명
(내용)
국내외 VR개발자, Device, Engine 기반의 프로젝트 공유 세미나
□VR 기술세미나 프로그램
시 간 |
프로그램 |
비고 |
12:30 ~13:00 |
참가자 등록 |
– |
13:00 ~13:40 |
Building VR Apps in Unity |
Corey Johnson (Unity) |
13:40 ~14:20 | VR, AR 그리고 MR |
김영욱 (Microsoft) |
14:20 ~ 15:00 |
언리얼 엔진 4 VR/AR 개발 사례와 주요 기능들 |
신광섭 (에픽게임스) |
15:00 ~15:20 | Coffee Break |
– |
15:20 ~16:00 | 오큘러스 플랫폼용 게임 개발하기 | 이호민 (Oculus) |
16:00 ~ 16:40 |
SEGA VR Amusement 소개 |
Kazuhiko Hayami (SEGA) |
16:40 ~ 17:20 | 360VR Cinema 현재 한계와 극복 방향 |
전우열 (벤타 VR) |
17:20 ~ 17:30 | 질의 응답 및 폐회 |
– |
연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