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개 요 

(주제)
가상현실(VR)이 변화시킬 미래

(일시)
2016. 10. 6(목), 13:00∼17:30컨퍼런스2

(장소)
누리꿈스퀘어 3층 국제회의장

(참석)
VR기업, 학계, 개발자 등 관계자 400여명

(내용)
가상현실이 변화시킬 미래를 분야별로 나누어 VR이 우리에게 미칠 영향을 다양한 관점으로 조망하는 글로벌 컨퍼런스

(목적)
떠오르는 가상현실의 세계.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열기가 뜨거워지는 시점에, KVRF 2016에서‘가상현실(VR)이 변화시킬 미래 라는 슬로건으로 글로벌 VR 리딩 컴퍼니들의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  마련. VR 기반 게임, 영상, 애니메이션 분야에서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산업적인 접근방법과 발전방향을 알아보는 기회로 자리매김

VR 컨퍼런스 프로그램

시 간

프로그램()

비 고

13:00~13:30

참가자 등록

13:30~14:10

[기조연설]

VR* AR Key Service Value Propositions

최진성

(SKT)

14:10~14:50

[VR 게임]

VR Game market and user experience with PS VR

Ando Tetsuya

(SIEK)

14:50~15:10

Coffee Break

15:10~15:50

[VR 애니메이션]

Why the two mediums were made for each other

Kane Lee

(Baobab Studiios)

15:50~16:30

[AR]

모바일 증강현실 과 상호작용 기술동향

신춘성

(KETI)

16:30~17:10

[VR 게임]

Meeting the visual demands of immersive VR content

‎George Scotto

(Crytek)

17:10~17:30

질의응답 및 경품추첨

17:30~

폐회

18:00~

글로벌멤버쉽 및 네트워킹

스탠포드호텔

 

□ VR 컨퍼런스 연사

  choijinsung  siek  kanelee  chunsung  scotto
성명

최진성

Ando Tetsuya Kane Lee 신춘성

George Scotto

회사

SKT

SIEK Baobab Studiios KETI

Crytek

직위

종합기술원 원장

대표 부장 책임연구원

부장